Home >> 성형클리닉 > 눈성형
눈성형에 실패한 경우를 보면 쌍꺼풀 라인의 폭이 서로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눈꺼풀 부분의 피부를 지나치게 절개해서 눈을 전혀 감지 못하는 경우, 쌍꺼풀 라인의 폭이 지나치게 넓은 경우,쌍꺼풀이 아니라 주름살로 여겨질 만큼 이상하게 만들어진 경우, 그리고 눈을 감고 뜰 때의 감각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감각이상 등 쌍꺼풀 수술이 잘못된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또 수술자국이 다른 사람의 눈에 너무 쉽게 띄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해버린 쌍꺼풀 수술이 실패했다면 그것을 비관만 하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전문의에게 상의할 것을 권합니다. 물론 재수술은 첫 수술보다 노력과 시간이 많이 요구되지만,성형수술이 잘못된 얼굴은 그냥 못생긴 얼굴보다 훨씬 거부감을 주기 때문에 교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쌍꺼풀 라인이 풀리는 경우
양쪽 쌍꺼풀의 불균형이 발생한 경우
상안검 안쪽에 흉조직이 발생하여 눈뜨기가 거북하며 라인의 두께가 처음보다 커져 보기 싫은 눈(가성안검하수)이 되어버리는 경우
라인이 풀린 경우는 다시 매몰법을 시행하여 주거나, 또 다시 풀릴 위험이 있는 경우 부분절개법이나 절개법을 사용하여 수술을 하게 됩니다.
원하는 쪽에 맞추어 불만족스러운 곳의 쌍꺼풀 라인을 풀고 다시 매몰법으로 교정하여 줍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분 절개법은 잘 풀리지 않는 방법이므로 풀리는 경우가 거의 발생하지 않고 발생하더라도 다시 부분절개법을 사용하면 거의 풀리지 않게 된다.
불만족스러운 곳의 쌍꺼풀을 풀고 원하는 위치에서 다시 쌍꺼풀을 만드는데 부분절개법으로 다시 교정해준다.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부분 절개법이나 절개법으로 다시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준다.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불만족스러운 곳의 라인을 교정하는데, 다시 절개법으로 절개를 한 후 낮게 하기를 원하는 경우 원하는 폭만큼 피부와 안윤근을 잘라낸 후 절개선 위쪽의 안와지방을 재배치하여 교정할 수 있다. 폭을 크게 하기를 원할때는 절개선 아래쪽의 피부를 박리하여 원하는 위치에서 피부를 상안검거근과 봉합하여 준다.
재수술의 기법 중 가장 어렵고, 고난도의 기술이 필요하여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고, 시간 또한 처음 수술보다 3배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